ENG
Search

Re: 콘트롤러가 작동하지 않아요. > A/S

    Re: 콘트롤러가 작동하지 않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1건 조회 364회 작성일 24-03-05 09:20

    본문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기기를 리부팅하여도 같은 증상이 발생하나요?
    리부팅을 하여도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말씀하신 콘트롤러(아케이드박스)나 USB 케이블, 또는 SMT 자체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다만, 모든 기기는 출고 전 테스트를 거쳐나 배송되므로, SMT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은 적다고 판단됩니다.

    먼저 기기를 리부팅해보시고, 다른 USB 장치(마우스 또는 키보드)를 연결하여 작동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정상적으로 작동이 된다면, 콘트롤러(아케이드박스)나 케이블의 문제일 가능성이 크니 새로운 아케이드박스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다른 USB 장치도 마찬가지로 작동이 안된다면, SMT의 문제일 수 있으니 기기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을 교환하셔야 되는 상황이라면 교환 요청 전에 구매하신 분의 성함과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겠습니다.

     >
     >
     > 오늘(24년3월1일) 스마트 모니터 타겟 24인치를 배송 받았는데요 콘트롤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

    댓글목록

    박영순님의 댓글

    박영순 작성일

    출장 중이라 답변이 늦었습니다. 방금전까지 리부팅을 여러번 해보았구요 아케이드 박스는 여전히 작동을 않습니다. SMT 본체의 문제는 아닌것 같아요. 집에 있는 무선 마우스와 무선 랜카드를 USB포트에 부착하여 사용하였는데 모두 정상 작동 하구요 무선 랜카드를 이용하여 게임도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아케이드 박스와 본체를 연결하는 USB 케이블도 집에 있는 동종의 다른 케이블로 연결해 보았는데 아케이드 박스 작동이 안되는 점을 보아 아케이드 박스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케이드 박스와 케이블을 보내드릴테니 교환 부탁드립니다.